상품 선택
수령방법 선택
출국일
입국일
성함
휴대폰번호
결제수단 선택
결제 금액

말톡서비스


FAQ


  • Q : 주문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A : 페이지 내 예약신청 창을 통해서 여행일자 선택 후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 Q : 예약은 따로 안해도 괜찮은가요?

    • A : 주문결제 시 날짜를 입력하면 그 날짜로 예약접수까지 한번에 진행 됩니다.
  • Q : 회원 1일 무료혜택은 어떻게 적용 받나요?

    • A : 현재 보고계신 페이지 내에서 예약신청을 진행해주시면 자동으로 1일치 요금이 차감된 상태로 결제가 진행 됩니다.

  • Q : 예약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 Q : 예약확인 페이지에서 어떻게 표시되어 있어야 예약이 잘 된건가요?

    • A : 상태표시가 예약으로 되어 있고, 출국일과 입국일 및 주문번호가 기재되어 있으면 정상적으로 예약이 완료된 것입니다.

  • Q : 와이파이 예약 후 어디에서 수령하나요?

    • A : 수령 및 반납은 인천공항, 김포공항, 김해공항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각 공항별 정확한 수령장소는 하기 수령장소 이미지를 통해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Q : 택배로도 수령 및 반납이 가능한가요?

    • A : 와이파이는 택배 수령 및 반납이 불가능 합니다. 혹시나 공항에서 반납을 못하신 경우 말톡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말톡'을 통해서 상담 부탁 드리겠습니다.
  • Q : 수령과 반납을 각각 다른 공항에서 할 수 있나요?

    • A : 수령과 반납은 반드시 같은 공항에서 해주셔야 합니다. 혹시나 출국공항과 입국공항이 다를 경우 사전에 말톡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말톡'을 통해서 상담 부탁 드리겠습니다.
  • Q : 입국일이 늦어질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 입국일이 늦어질 경우 사전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말톡'을 통해서 입국예정일을 말씀해 주시고, 입국하신 후에 지연된 일수만큼 반납지연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지연일수 * 2,900원)
  • Q : 항공사 결항등의 이유로 입국이 늦어질 경우에도 반납지연금을 내야 하나요?

    • A : 이 문제의 경우 고객님께서 항공사측과 얘기를 하셔야 하는 부분이며, 지연된 일수에 대한 반납지연금은 정상 납부하셔야 합니다.

  • Q : 와이파이는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 A : 일본에 도착해서 와이파이기기 전원을 켠 후 휴대폰 기기에서 와이파이SSID와 동일한 이름을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Q : SSID와 비밀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면 되나요?

    • A : 와이파이기기 전원을 켠 후 화면 중간에 SSID 버튼을 터치하면 제일먼저 SSID가 나오고 그 아래 비밀번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와이파이 기기와 함께 수령한 안내문을 확인하시면 이해하기 더욱 쉽습니다.)
  • Q : 데이터로밍을 켜고 사용해야 하나요?

    • A :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데이터로밍은 꺼두셔야 합니다.(로밍을 켤 겨우 통신사에서 로밍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Q : 말톡 음성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

    • A :
      1. 출국 전 말톡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다.
      2. 어플실행 후 사용자 유형에서 해외포켓와이파이 이용자를 선택한다.(선택 시 추천인코드 자동입력)
      3. 휴대폰 본인인증을 진행한다.(간편인증의 경우 별도의 통신사 어플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어플 설치가 안되있는 경우 '휴대폰본인확인(문자)'를 선택해서 인증을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4. 인증이 완료되면 설정 -> 나의정보 에 들어가서 무료통화 시간이 정상적으로 충전되었는지 확인 한다.
      5. 일본에서 말톡어플을 이용해 한국으로 자유롭게 통화한다.
  • Q : 와이파이 리셋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
      1. 기기 뒷면 커버를 연 후 리셋버튼을 볼펜같은 뾰족한 물건으로 5초 이상 길게 눌러 줍니다.
      2. 화면이 꺼졌다가 다시 켜지면 위 또는 아래로 슬라이드 해줍니다.
      3. 화면이 바뀌고 버튼이 하나 나오면 터치 합니다.
      4. 화면이 바뀌고 버튼이 2개 나오면 우측 버튼을 터치 합니다.(다시 하나의 버튼이 나올때까지 우측 버튼을 터치해야 합니다.)
      5. 다시 한개의 버튼이 나오면 터치해 줍니다.
      6. 와이파이 초기 화면이 표시되면 좌측 하단에 와이파이가 ON으로 표시되는지 확인 합니다.
      7. ON으로 표시되면 리셋이 정상적으로 완료된 것이니 바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와이파이 기기와 함께 수령한 안내문을 확인하시면 이해하기 더욱 쉽습니다.)
  • Q : 착신전환이 뭔가요?

    • A : 본인이 지정한 전화번호에 수신을 희망하는 전화번호를 연결하여 전화를 돌려받는 것입니다. ex)말톡 070전화번호에 한국에서 이용하는 010번호를 착신전환하면 070번호로 010번호에 걸려오는 전화 수신이 가능합니다.(일본에서도 070번호로 010번호 수신이 가능합니다.)
  • Q : 착신전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
      1. 통신사에 연락하여 통화만 착신전화 서비스를 신청 합니다.(신청만 합니다.)
      2. 신청 후 휴대폰으로 전송되는 문자를 수신하여 문자 내용대로 070번호에 010번호를 착신전환 합니다.(착신전환 비용 월 900원)
      3. 일본에서도 로밍이나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010휴대폰 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를 자유롭게 수신합니다.

  • Q : 와이파이 기기 또는 구성품을 분실하였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 입국하신 후에 공항에서 분실품목을 말씀해 주시고 분실 비용을 계좌이체를 통해 지불하셔야 합니다.(카드결제는 불가능 합니다.)
  • Q : 분실/파손 비용은 얼마인가요?

    • A : 와이파이 기기본체 : 정가 - 300,000원 / 안심보상 가입시 - 120,000원 (말톡 와이파이 임대 고객의 경우 안심보상 지원으로 60% 할인 된 120,000원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보조배터리, 파우치 : 각각 10,000원 USB어댑터, USB케이블 : 각각 5,000원 110V 변환 플러그 : 1,000원

  • Q : 와이파이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아 여행기간동안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 A : 현지에서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통신상의 문제나 기기의 문제에 대해서 이용요금에 대한 환불 이외에 피해보상은 불가능 합니다. 와이파이의 경우 기기 불량인 경우가 극히 드물지만 혹시라도 문제가 발생 할 경우 즉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말톡'을 통해 상담 부탁 드리겠습니다.
  • Q : 결제하고 예약을 했는데 출국일에 실수로 수령을 못 했을 경우 환불이 가능한가요?

    • A : 업체의 실수가 아닌 고객님의 실수로 수령을 못하신 경우 전액 환불은 불가능 하고, 취소요청일 이후의 금액만 환불 가능합니다. ex)13일~17일까지 이용하는 고객이 15일에 환불요청을 할 경우 16,17일 구매금액만 환불 가능 합니다.
  • Q : 결제하고 예약을 했는데 여행일정 변경으로 인해 이용을 못하게 될 경우 환불이 가능한가요?

    • A : 출국일 이전에 예약취소를 하실 경우 정상적으로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출국 당일 또는 출국일 이후에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당일에 재고가 남아버리게 되어 전액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Q : 와이파이기기 또는 현지 통신사의 문제로 제대로 이용이 안 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 와이파이가 정상적으로 이용되지 않을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말톡'을 통해서 상담을 해주셔야 합니다.(꼭 상담을 먼저 진행 해주셔야 정상적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 Q : 보조배터리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을 경우에도 환불이 가능한가요?

    • A : 보조배터리의 경우 추가요금없이 업체에서 무료로 지원해드리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환불 및 보상이 불가능 합니다.

수령/반납